자료

2020-06-02 14:21:39

국제공정무역기구 2018-2019 연간보고서

국제공정무역기구 2018-2019 연간보고서 발간

2018-2019 연례보고서 “Choosing a fairer future through trade”는 공정무역이 미치는 범위, 영향, 진행 중인 프로젝트, 향후 계획에 대한 정보를 제공한다.

국제공정무역기구 글로벌 CEO인 Dario는 “공정무역은 공정한 거래 조건을 조성하고 농민과 노동자들에게 힘을 실어주어 그들이 양질의 삶을 살며 미래에 대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존재한다”고 말한다.  “이와 관련된 발전은 때로 더디게 이뤄지기도 하며, 2018년 또한 확실히 많은 생산자들에게 어려운 시기였다”고 진단하면서도, “시장가격이 하락하고 세계 여러 지역에서 경제가 둔화되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물건을 살 때 정당한 임금, 환경보호 및 인권 등의 사안에 대해 그 어느 때보다 높은 의식 수준을 가지고 있다는 것은 희망적”이라고 말했다. 
(…)
 “우리는 생산자들이 전 세계적으로 어려워진 조건에 대처할 수 있도록 그 어느 때보다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그들이 기후 변화 요인에 대응할 수 있도록 기후 복원력이 있는 농업 방법에 대해 교육하고, 여성과 아동의 권리에 대해 존중할 수 있도록 교육합니다. 그리고 생산자 조합이 더 확장된 공급망을 가지고 자신들만의 사업에서 더 많은 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또한, 우리는 이런 생각을 공유하고 있는 파트너들과 협력하여 모든 거래를 공정하게 만드는 정책을 지지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