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론

2018-05-17 17:30:08

특급호텔, 가정의 달 겨냥 객실 패키지 출시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는 2018년 가정의 달 패키지 ‘So Fair, So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사진/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트래블바이크뉴스=김지수 기자] 호텔업계가 가정의 달 5월을 앞두고 다양한 객실패키지를 출시했다.

가정의 달 객실 패키지 ‘So Fair, So Sweet’ 선봬


 
우선 이비스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에서는 2018년 가정의 달 패키지 ‘So Fair, So Sweet’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과 공정무역의 상품으로 구성된 스위트 박스가 제공되며 5월 31일까지 주 중, 주말 8만8000원부터 예약이 가능하다.(세금 포함)

스위트 박스에는 소중한 아이 또는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제품으로 구성됐다.

유기농 차와 비정제 설탕으로 만든 스파클링 아이스티 및 오렌지에이드, 에너지 바 2종, 버터, 진저 스냅, 레몬 쿠키 3종, 유기농 순면 마스크 시트 2장이 포함돼있다.

어린이날 맞이 ‘골든 메이 패키지’ 출시


‘롤링힐스 호텔’은 5월 황금연휴 및 어린이 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골든 메이 패키지’를 선보이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롤링힐스 호텔
‘롤링힐스 호텔’은 5월 황금연휴 및 어린이 날을 앞두고 온 가족이 특별한 휴가를 즐길 수 있는 ‘골든 메이 패키지(Golden May Package)’를 선보이고, ‘어린이날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

‘골든 메이 패키지’는 자녀 동반 고객을 위한 풍성한 혜택이 포함된 패키지로, 5월 4일부터 6일, 그리고 19일에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2인 조식 뷔페 이용 혜택이 포함돼 있으며, 호텔에서 특별 제작한 귀여운 롤링 베어 인형 1개가 제공된다.

또한 수영장 및 피트니스 시설 이용은 물론, 투숙일에 따라 ‘펀&매직 데이 이벤트’, ‘키즈펀펀 운동회’에 무료로 참여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27만원부터이다.(세금 및 봉사료 별도)

펀&매직 데이 이벤트는 5월 5~6일 양일간 호텔 실내외 곳곳에서 진행된다. 야외 원형 가든에는 아이들이 신나게 뛰어 놀 수 있는 대형 에어바운스가 설치된다. 귀여운 캐릭터를 그려주는 ‘페이스 페인팅’과 나무 팽이나 동물 목걸이를 만들어 보는 ‘우드 아트(Wood Art)’, 무선 조정 자동차(RC카) 체험 등도 마련된다.

저녁 8시부터는 그랜드볼룸에서 ‘솜사탕 매직 & 버블쇼’가 진행된다. 퍼포먼스를 감상하며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쇼로 색다른 즐거움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스탬프 미션을 통해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에게는 소정의 경품을 증정한다.

아울러 4,5월 매주 토요일 및 5월 6일에는 오후 4시부터 멀티 구장에서 ‘키즈 펀펀 운동회’가 진행된다. 릴레이 게임, 미니공 넣기, 가족 줄다리기 등이 진행되는 미니 운동회로, 부모와 자녀가 함께 뛰어 놀며 특별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김지수 기자  travel-bik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