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정무역 뉴스

2017-01-17 09:43:33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Viral marketing과 MOU 체결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Fairtrade Korea, 대표 지동훈, www.fairtradekorea.org)Viral marketing (대표 유성철, http://www.viral-marketing.co.kr) 과 국내 공정무역 인지도 제고와 공정무역 시장 활성화를 위해 2017 1 11일 업무협력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

Viral marketing은 온라인마케팅 전문 컨설팅 업체로 대국민 공정무역 인식 확산을 위해 적극적인 마케팅을 펼침과 동시에 다양한 공정무역 인증제품을 한 눈에 확인하고 손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공식 온라인 쇼핑몰, 페어트레이드샵 (http://fairtradeshop.kr/) 을 오픈 했다.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지동훈대표는 소비자들에게 윤리적인 먹거리를 더욱 손쉽고 편리하게 구매할 수 있게 하는 온라인 몰을 신설하게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으며, Viral marketing의 유성철대표는 페어트레이드샵을 운영하며 적극적으로 마케팅을 전개하여 대국민 공정무역 인지도 향상에 기여할 것이며, 공정무역을 알리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보였다.

이번 협약 이후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는 페어트레이드샵의 원활한 운영 및 공정무역 인식과 저변 확대를 위해 공정무역 관련 홍보 콘텐츠를 제공하며 다양한 이벤트, 행사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이날 협약식은 서울 을지로에 위치한 국제공정무역기구 한국사무소 회의실에 지동훈 대표와Viral marketing의 유성철대표 및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다.